회진항이나 약산득암리에서 띠우는데 저는 주차공간이 넉넉한 득암리를 이용합니다 회진항은 별루 안좋은 기억이 있어서요 멀긴 해도 맘이 편합니다 저도 어제 그곳에 있었는데 회진 사람과 그곳 어촌계사람 이 자리 다뚬하다가 일어 난일 입니다.. 고기가 좀 나오는 포인트가 있는데 그곳은 즈거 동네(어촌계)사람이 할려구 못들어 오게 하면서 입씨름이 한참 있었씀니다.. 외지인은 못 들어 오게 하면서 즈거 동네 사람은 지나가는 사람도 그곳에서 낚시 하라고 부르더군요. ㅎㅎㅎ즈그미 드러워서~~ 그러다가 그사람 하는말이 "오늘 낚시 하는가 보자 하더만" 동네 사람들 때거리를 불러서 양식 장에 피해가 있어서 못 하게 한다고 떠들고 다니더라구요.
저도 어제 그곳에 있었는데 회진 사람과 그곳 어촌계사람 이 자리 다뚬하다가 일어 난일 입니다..
고기가 좀 나오는 포인트가 있는데 그곳은 즈거 동네(어촌계)사람이 할려구 못들어 오게 하면서 입씨름이 한참 있었씀니다..
외지인은 못 들어 오게 하면서 즈거 동네 사람은 지나가는 사람도 그곳에서 낚시 하라고 부르더군요.
ㅎㅎㅎ즈그미 드러워서~~ 그러다가 그사람 하는말이 "오늘 낚시 하는가 보자 하더만" 동네 사람들 때거리를 불러서 양식 장에 피해가 있어서 못 하게 한다고 떠들고 다니더라구요.